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압구정로데오 사주(신점) 잘보는 곳 / 재미난조각가

반응형

 

 

압구정로데오

사주 잘보는 곳 (+신점)

재미난조각가 천상선생님

 

내돈내산으로 직접 보고 온 후기

*4만원 / +음료값

 

 

 

 

 

 

 

저는 사주, 타로 등을 1년에 1~2번은 꼭 보는 편이에요. 맹신한다기보다는 재미있거든요. 신년을 준비하거나 혹은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저에게는 약간 의식(?)같은 느낌이랍니다. 그런데 올해는 유독 보러 갈 기회가 없었어요. 신년도 다가오니 2023 운도 봐야할 것 같아서 고민 중이었는데 마침 친구가 먼저 다녀오고 괜찮은 거 같다며 추천을 해주었습니다.

 

 

 

저는 철학관에서 보는 사주만 보았어요. 괜히 신점이라고 하면 좀 무서워서.. 친구도 신점을 처음 봤는데 생각보다 무섭지 않았다며 추천을 해주길래 지인과 함께 다녀왔답니다. 압구정에 오랜만에 다녀왔는데 사주 보는 곳이 많은지 처음 알았어요. 타로, 사주 잘보는 곳이라며 적혀 있는 곳들 많았는데요. 제가 다녀온 재미난 조각가는 꽤 오래된 곳이더라구요.

 

 

 

 

 

 

 

 

친구는 주말에 가서 2시간 정도를 대기했다고 들어서 저희는 일찍 만나기로 하였답니다. 12시 30분까지는 오픈 시간이라고 적혀있는데, 저희는 12시 10분쯤 도착했어요! 대기 명단 1번으로 적어놓고 잠시 카페가서 한 잔 마시며 시간이 다가오길 기다렸습니다. 12시 30분되어 도착하니 문을 열어주셨어요.

 

 

 

저희처럼 오픈 전부터 대기하시는 분들은 많은 것 같지 않았구요. (토요일 방문) 본격적인 상담은 1시부터 진행됐는데 그 때부턴 테이블이 거의 가득 찰 정도로 손님이 많았어요! 제 친구처럼 대기 길게 하지 않으시려면 차라리 조금 일찍 오시는 게 나을 거 같아요.

 

 

 

 

 

 

 

저는 친구의 추천으로 천상 선생님께 보고 왔는데 각 선생님들마다 휴무가 있으시더라고요~ 혹시 원하는 쌤 있으시면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될 듯 해요. 각자 리뷰들도 있을테니 그것들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전화 상담도 진행하시는 듯 합니다. 저는 거의 찾아보고 간 게 아니라 말 그대로 친구 추천으로 사주 잘보는 곳이라고 생각해 다녀온거라 기본적 정보가 거의 없었답니다.

 

 

 

 

 

 

 

나이에 따라서 금액이 조금 차이가 나기도 하구요. 30세 전후로 나누시는 듯 해요. 저는 평생운 (연애, 결혼, 직업, 금전, 사업 등 전체 내용 / 궁합은 미포함)으로 선택하였습니다. 부가세는 별도에요! 궁합은 2만원이 추가되더라구요~ 커플이 같이 평생운 보시는 경우에는 무료로 궁합도 봐주신데요!

 

 

신기한 부분은 무료리터치가 가능한 것인데요. 1년내에 2회 무료로 상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궁합을 보는 경우엔 2만원이 추가된다고 하네요. 얼른 남자친구 생겨서(?) 궁합보러 가고싶음ㅋㅋㅋㅋ 😂

 

 

메모지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굳이 필기할 것 지참하지 않으셔도 돼요. 역시 유명하고 오래된 곳이라.. 소비자의 니즈를 잘 맞춰주시는 듯..

 

 

 

 

 

 

1번 손님으로 방문하여 아무도 없는 곳들도 찍어보았답니다. 1시부터 상담 시작하니 손님들로 꽉 찼어요. 사람들이 많아지니 확실히 상담 중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아서 아쉬운 부분은 있었답니다. 보통 사주보는 곳들은 칸막이가 쳐져있거나 조용한 곳들이 많았거든요. 

 

 

 

하지만 신점인데도 불구하고 캐쥬얼해서 크게 무서움이 없었던 것, 둘이 가서 봤는데 거의 1시간 이상 소요될 정도로 꼼꼼하게 이것저것 체크해주신 것, 사실 앞으로의 일들을 얘기해주시다보니 100% 확신은 없지만 지난 일들에 대해서 소름 끼칠 정도로 딱 맞추신 것 등등.. 

 

 

 

이번에 재미난 조각가 방문해서 신점보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직장과 사업 관련해서 궁금한 부분이 있었는데 원하는 답은 아니었지만 현재 제 상황에 맞는 풀이가 나왔구요. 점 본 대로만 이뤄지면 좋겠는 느낌? 사주를 그동안 수없이 많이 봐왔는데 가격 대비해서 추천할 만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압구정로데오 주변 놀거리, 먹을거리 많으니 구경갔다 사주보고 오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