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잠원한강공원 돗자리 텐트대여 피크닉109 잠원점 두번째방문

반응형

잠원한강공원 돗자리 텐트대여
피크닉109 잠원점 두번째방문

  • 주소: 서초구 잠원로 209-1 1층 101호 피크닉109 잠원점
  • 영업시간: 매일 11시-23시 
  • 전화번호: 0507-1366-8043

*기본이용시간 4시간

*매장 앞 잠시 주차⭕

 

 

 

 

 

잠원한강공원 다녀왔어요. 지난번 피크닉109 이용해보고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망설이지 않고 피크닉109 잠원점으로 예약 때리고 고고싱.. 지난번엔 신사역에서 내려서 도보로 이동했거든요. 피크닉109에서 잠원한강공원까지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합니다. 

 

 

이번에는 차를 가지고 방문했고, 매장 앞에 잠시 주차하고 웨건빌려서 가져왔어요. SUV이면 문제가 없겠지만 K3, 아반떼의 경우에는 웨건이 커서 트렁크에 실어지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 필요하고요. 주차하고 도보로 빌려서 이동해도 모두 다 그리 먼 거리가 아니니 참고하세요.

 

 

📌주차로 잠원한강공원 이용시에는 내비에 '잠원안내센터' 찍으세요. 주차하고 바로 앞 쪽이 텐트, 돗자리 설치할 수 있는 구간입니다.

 

 

 

잠원한강공원 텐트존

 

 

 

잠원한강공원 어디든 텐트를 칠 수 있는 것이 아니라서 요 내용 꼭! 기억하시고 텐트존 찾아가시는 것이 좋아요. 저희는 처음에 잠원한강공원 2주차장으로 갔다가 헤매고 ^^ 다시 잠원안내센터로 돌아왔답니다. P들의 피크닉이라서 노계획 출발이라... 

 

 

 

잠원한강공원 피크닉109 잠원점 대여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미리 원하는 구성으로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강아지와 함께 할 수 있는 구성도 있고, 텐트없이 돗자리만 있는 구성도 있고 가격대도 다양합니다. 방문하는 인원과 상황을 체크하시고, 잘 선택하시길 바래요. 

 

 

저는 이전에 성인3+아기1+강아지1 그늘이 되어줄게 SET 주문했는데 너무 만족했거든요. 요번에는 성인2+강아지2 방문해서 똑같이 그늘이 되어줄게로 선택완료!

 

 

 

 

 

 

저희가 대여한 그늘이되어줄게 SET는 원터치텐트+담요+웨건+엠보싱매트+테이블+캠핑의자or빈백 2개 구성입니다.네이버 예약하고 영수증 리뷰 작성하면 기본 4시간에서 1시간 추가해주세요. 요 부분도 참고하세요. 😊 

 

 

기본적인 세트 외에도 선풍기, 블루투스 스피커, 강아지=펜스, 무드등, 가렌더조명 등 다양한 추가물품이 있습니다. 금액대는 3~5천원 선으로 추가되는 것 같아요. 참고하세요! 

 

 

 

 

 

매장 안에 들어가면 웨건이랑 다른 대여물품들 종류별로 가지런하게 쌓여있습니다. 안내해주시는 사장님, 직원분 친절하신 건 이전에 방문해서 이미 알고 있었어요. 첫 이용에 만족하지 않았으면 재방문하지 않았을테니까요... 😊

 

 

 

 

 

 

이렇게 대여를 할 수 있고 물티슈도 주시는데 모든 이용이 끝난 뒤에는 돗자리랑 한번씩 싸악 닦아주고요. 원터치텐트 정리하는 방법도 QR찍으면 영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처음에 헤맸는데 또 어떻게 하다보니 되었어요. 영상은 아래에도 첨부해볼게요.

 

 

 

 

피크닉109 그늘이되어줄게SET

 

 

 

사실 사람이 여럿이 가거나 텐트에서 영화, 드라마 등 보는거 아니면 텐트에 잘 들어갈 일이 없긴한데요. 그렇다고 돗자리대여만 하기에는 뭔가 아쉬움(?) 텐트존 중에서도 큰 나무 아래 그늘이 있는 쪽으로 자릴 잡았습니다. 

 

 

 

 

 

텐트, 캠핑의자 등 다 설치하면 대략 요런 모양새에요. 텐트가 생각보다 꽤 넓직하고 그늘이되어줄게 SET의 경우에는 5-6인도 거뜬하게 쓸 수 있을 정도의 공간과 자리를 마련해줍니다. 저흰 주로 돗자리에 테이블깔고 먹고, 캠핑의자 앉아 쉬고 했어요. 

 

 

 

 

 

남산타워가 바로 보이는 잠원한강공원 명당에 자리잡았고요. 모기가 좀 있었고, 벌레가 좀 의식되긴 했지만 다행인지 물린 곳은 없어요(?)  무슨 자신감인지 모르겠지만 엄청 무더웠던 날 12시에 방문했는데 여름에 한강 피크닉을 하실거라면 가급적 해가 지는 시간에 맞춰가시길...🥲

 

 

 

 

 

 

중간에 치킨도 시켜먹고, 배달도 마찬가지로 '잠원안내센터' 또는 '잠원나들목'으로 주문하면 됩니다. 😊 한강 피크닉 갈 때마다 요렇게 주문해먹었어요. 요 텐트존에 가면 다들 피크닉109 잠원점에서 빌려오는 듯해요. 그도 그럴것이 한강텐트대여 하는 곳들 많은데 잠원한강공원에서는 여기가 도보로 이동하기에 제일 편리해요.

 

 

 

 

 

엠보매트는 텐트 안에 깔아주면 딱딱하지 않게 이용할 수 있구요. 강아지 데려가신다면 충분하게 배변활동 할 수 있도록 해주시고, 저는 늘 이동가방을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이동가방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해줍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아이스팩 준비해서 시원하게 해주시면 좋을듯.. ^^.. 두부야.. 행복한 거 맞지..

 

 

 

 

 

폭우가 내린다더니 돗자리 누워서 사진 찍으면 이렇게 맑은 하늘이 반겨줌 근데 너무 더움...🥲🥲 그래도 행복한 한강피크닉이었습니다. 

 

 

 

 

 

 

 

해질때 잠원한강공원오면 완전 노을맛집이거든요. 그럴때 한강텐트대여 돗자리 깔고 차분하고 여유롭게 분위기 즐기면 좋아요. 잠원나들목 들어오는 길목 앞 카페에서 생맥주도 테이크아웃해왔고요. 그곳은 내일 추가 포스팅으로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친구가 미리 준비해온 과일과 올드페리도넛을 즐기며 더위를 만끽하며.. 이열치열로 여름맞이. 

 

 

 

 

 

처갓집 오랜만에 주문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고요. 💕 한강피크닉.. 역시 치맥이에요. 사실 저희는 한강라면도 꼭 먹자하고 갔는데 너~~~무 더웠고 여러가지 먹다보니 배가 불러서 그냥 와버렸어요. 다음에는 한강라면도 놓치지 않을거에요.

 

 

 

 

 

 

얘들아.. 즐거운 거 맞지? 폭우 내린다는 기상예보는 어떻게 된 것인지 미친듯이 지는듯한 더위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4시간 꽉 채워 즐기고 왔습니다. 피크닉109 텐트, 돗자리대여 4시간에 2.5만원인데 구성이랑 이용편리 생각하면 가성비도 좋다고 생각하게 되어요~ 그리고 여럿이 방문해서 쓰면 더 경제적일것 같고요! 그렇지 않더라도 추억 남기기에 좋아요.

 

 

 

 

 

한강VIEW 만끽하면서 피크닉 즐기시려면 한강텐트대여 피크닉109 잠원점 방문해보세요. 모르는게 있어서 중간에 전화드렸는데 그것도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셨고 위치도 정말 좋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