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두부

청계산 애견동반카페 코오롱스포츠 솟솟618

청계산 애견동반카페

코오롱스포츠 솟솟618

• 주소: 서울 서초구 윈터2길 9 1층 코오롱스포츠 솟솟618카페
  • 영업시간: 오전 8시 30분 ~ 오후 6시 / 라스트오더 오후 5시 30분
  • 전화번호: 02-545-8810

*주차공간이 없습니다. 청계산근린주차장(10분 200원) 이용

지난 주말, 두부와 함께 청계산 옥녀봉에 올랐습니다. 두부를 데리고 청계산을 다녀온건 처음이었는데요. 전날 유치원 다녀와서 피곤해했음에도 불구하고 날다람쥐처럼 너무 잘 올라가주었어요. 💕

매봉을 올라가고 싶었으나 이 날 저도 컨디션이 좋지 않아 무리하지 않고 옥녀봉을 뿌셔주었습니다!

청계산 등산 후 하산해 내려오는 길, 저희는 오전 7시부터 올라가기 시작했는데 내려오니 9시가 되지 않았더라구요! 문 연 곳이 있으려나 싶었는데 역시나 등산은 일찍 오시는 분들이 많아 그런지 솟솟618 카페 8시 30분부터 영업중이었습니다. 밖에 펭귄캐릭터 왜 이렇게 귀엽죠.

사실 솟솟은 이전에도 들러 네임택 만든 적이 있었는데요~ 카페는 처음으로 이용해보았어요. 사실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지도 확인하지 않고, 일단 냅다 문 열고 혹시 들어갈 수 있는지 여쭈어보았는데 너무 흔쾌히 가능하다고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청계산 코오롱스포츠 솟솟618 카페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카페입니다. 저처럼 강아지와 함께 산행 후 시그니처 메뉴도 즐겨보시고 편안하게 쉬었다가세요~

옥녀봉에서 찍은 전경. 산은 올라갈 땐 너무 힘들지만요. 정상에서 마주하는 기쁨이 너무 커서 자꾸 찾아가게 되는 것 같아요. 요즘 살이 붙어 체력도 떨어졌는데 매주 한번씩은 등산 가야지 마음 먹었습니다! 이왕이면 두부와 함께 하고 싶어요~ 국립공원이나 근처 산 중에도 강아지와 동반이 불가한 곳들이 있는데 (ex.남한산성) 펫티켓 잘 지켜서 함께 갈 수 있는 산들 부지런히 다녀야겠습니다.

사실 강아지와 함께 등산 가려면 물, 간식 따로 챙기고 똥츄 따로 챙겨줘야 하고 신경 쓸 게 배로 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상에 두부랑 함께 도착하면 기쁨도 두 배가 됩니다. 💕

청계산 솟솟618 카페 메뉴판

기본적인 커피음료들과 차, 시그니처 메뉴도 있고 시즌 메뉴도 있습니다. 푸드도 있어서 간단하게 요기 하시려면 같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코오롱스포츠 가격대가 있지만, 아웃도어 브랜드 중 퀄리티가 좋다는 평이 많아서 다음에는 쇼핑도 함께 해보려구요. 💕 솟솟카페 아래에는 네임택 제작 및 용품 대여, 판매하는 샵도 있는데 갈 때마다 눈이 돌아가요.

고구마, 떡 같은 구움 플레이트. 쌀쌀한 요즘 날씨에 너무 잘 어울리는 디저트에요. 이 외에도 스콘이나 머핀같은 종류도 있어서 잘 살펴보시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가격대는 일반적인 카페와 유사한 정도로 부담스럽지 않아 좋았어요. 은근 산 주변 카페에 가면 비싼 곳들이 많거든요. 😂

솟솟618 카페 분위기

카페 내부에는 용품들도 조금 전시되어 있구요. (또 눈 돌아감) 청계산 등산 코스도 새겨져 있습니다. 여러모로 구경거리가 있어서 재미있는 카페에요. 분위기도 산장같은 느낌이어서 등산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방문하기에 안성맞춤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청계산 찾는 등산객들 많아서 손님이 많더라구요. 처음에는 좌석에 앉을 자리가 없었는데 다른 분들이 자리나니 바로 알려주셔서 두부와 지인분과 편안히 자리잡고 앉아 쉴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주말, 공휴일 같은 때에 청계산을 방문할 예정이시라면 무조건 일찍 가세요.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 저는 청계산을 올라가는 날에는 집에서 적어도 6시에 출발해서 청계산 입구역에서 7시 전에 출발하는 편이에요. 내려올 때 쯤 보면 올라가시는 분들 정말 한무더기..

매봉 올라가는 길은 또, 넓지 않은 편이라 남의 엉덩이만 보고 올라가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저처럼 강아지 데리고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특히나 더 빠르게 서둘러서 올라가시길..

솟솟618 카페 정말 산장 느낌 나지 않나요? 여기저기 걸려있는 바람막이, 등산화, 소품 등이 또 눈길을 사로잡아요. 이런 식의 마케팅 홍보는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데 친근하게 다가오기도 하고...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두부 데리고 방문했음에도 정말 편안하게 쉬고 올 수 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 그리고 소록소록(녹차) 한 잔씩 주문하였습니다. 커피도 맛있었어요.

청계산입구역 주변에 은근 강아지 데리고 갈 수 있는 식당, 카페가 많진 않더라구요. 앞으로 많아졌으면 하는 바램. 그런 중에 코오롱 솟솟카페에는 편안하게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애견동반 매장 이용할 때에는 이동가방을 무조건 지참하는 편이에요.

그래야 업장도 다른 손님도, 저도, 강아지도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들어가기 전 충분하게 배변활동 해주고 물이나 간식은 따로 챙깁니다! 내 강아지지만 다른 분들에게 피해주지 않도록 😂

청계산 애견동반카페 찾으신다면 코오롱 제품 구경도 하고 산장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쉴겸 솟솟618 카페 방문해보세요~

청계산 솟솟618 코오롱스포츠 네임택 만들고왔어요!

코오롱스포츠 솟솟618점 서초구 원터2길 9 02-545-8886 *청계산 올라가는 길목에 있음 어제 처음으로 청계산을 다녀왔습니다. 같이 가는 지인들 모두 접근성이 좋아 각자 집에서 20~30분이면 도착할

청계산 하산 후 양평서울해장국

청계산입구역 이른아침에도 여는 양평서울해장국 주소: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217 영업시간: 24시간 연중무휴 전화번호: 02-572-1588 *양평신내서울해장국을 시작한 창업주의 큰 아드님이 운영하는

tofu-unni.tistory.com

청계산 맛집 리숨두부에서 등산 후 단백질 보충

청계산 맛집 리숨두부 숨쉬는두부 등산 후엔 단백질 보충 필수! 주소: 서울 서초구 원터4길 7 / 청계산입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이내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 주말 오전9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