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미금역네일 금곡동 저스티나 네일 가성비 좋고 꼼꼼하심

반응형

 

미금역네일

금곡동 저스티나네일

 

  • 주소: 성남시 분당구 미금로 215 청솔마을 근린상가동 120호
  • 영업시간: 월~토 10:30-19:00 /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0507-1360-6587
  • 인스타그램: @justina_nail_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합니다.

*상가에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

 

 

 

 

 

이번에 이사하면서 오래다녔던 네일샵과도 작별하고, 새로운 샵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뚜벅이에다 강아지 때문에 집을 장시간 비우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무조건 근거리로 다니는 습관이 있는데요. 때문에 정말 가까운 거리에 있는 저스티나 네일에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였습니다. 

 

 

네이버 예약시 만원 예약금 결제되고, 시술 후에 나머지 금액 결제하시면 됩니다. 💕 이전에 다녔던 샵은 회원권을 끊어놓고 다녔는데 저스티나네일은 갈 때마다 결제하는 시스템인듯 하여요. 비용이 타 네일샵에 비해 조금 더 저렴한 느낌입니다. 

 

 

 

 

 

 

상가 1층 출입문 들어가면 정말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가 쉬워요. 젤네일 35,000원인데 컬러와 글리터 추가가 무료입니다. 젤네일과 페디를 한번에 같이하면 더 저렴해져요~ 발이 지금 엉망진창인데 조만간 페디도 같이 받으러가야겠습니다. 😂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여 저는 두부를 데리고 방문하고 있어요~ 사장님도 강아지를 키우고 계셔서 반겨주십니다! 사장님이 상당히 침착하시고 나긋나긋하시고 아주 꼼꼼하세요. 기존에 다녔던 네일샵도 워낙 꼼꼼하시고 손이 빠르셔가지고 다른 좋은 곳을 또 찾을 수 있을까 걱정됐는데 저스티나 사장님은 빠른 느낌은 아닌데 정~말 꼼꼼하세요. 그리고 컬러도 원하는 걸 찾을 수 있게끔 도와주세요. 

 

 

 

 

 

이달의 아트도 종류가 꽤 다양한 편이고 마찬가지로 가격이 착합니다. 저는 이제 나이가 들어서그런지 점점 파츠붙이는 것보다는 조금 깔끔하고 여성스러운 쪽으로 눈길이 가게 되네요. 😂 원컬러나 그라데이션 위주로 받고 있는데, 사실 그러면 받을 때마다 디자인에는 차이가 없어서 질리기 마련이거든요. 컬러를 잘 선택해야하는데 늘 갈대같은 마음..

 

 

그래서 사장님이 조금 인내심(?) 가지고 컬러 조합 추천해주시는 곳이 좋더라구요. 이전에 다녔던 샵에서도 사장님이 컬러를 정말 찰떡같이 찾아주셨는데 저스티나네일에서도 꼼꼼하게 체크해주셔서 좋아요.

 

 

미금역 네일샵 정말 많은데요~ 개인적으로 제가 저스티나 네일을 선택한 이유는

 

  1. 집에서 가깝다
  2.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
  3. 가성비가 좋은 편이다
  4. 사람이 붐벼서 예약하기 힘든 곳이 아니다

 

정도가 되겠네요. 보통 3-4주 정도 주기로 네일 관리를 받고 있는데 제가 원하는 날에 예약이 힘들면 점점 다니기가 어려워지더라구요. 😂 네이버 예약에서 일정 확인하고 바로 예약할 수 있는 점이 아주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평일 저녁에 조금 일찍 마감하시는 것, 일요일 휴무인 것이 아쉽지만 아쉬운대로 토요일에 이용 중이에요! 

 

 

 

 

조만간 속눈썹도 시작하신다고 하셔서 기다리는 중입니다. 저는 속눈썹펌도 주기적으로 받고 있어서요 ~ 한 곳에서 끝낼 수 있는게 좋더라구요! 💕

 

 

 

 

 

이번에는 제가 원하는 디자인 몇개 뽑아가서 사장님이 제안 주신대로 네일 했는데, 정말 역대급으로 마음에 들어요. 손이 예뻐보이는 컬러랑 디자인 찰떡같이 해주셔서 💕 손만 봐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한달 이쁘게 하고, 다음달에 또 어떤 이쁜 디자인으로 바꿀지 고민해봐야겠어요.

 

 

미금역네일 어디서 해야할지 고민되신다면 저스티나 네일에서 해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오리역 네일아트는 솜솜네일

https://tofu-unni.tistory.com/405

 

오리역네일 / 솜솜네일에서 내돈내산

오리역 솜솜네일 심플한 네일아트도 꼼꼼하고 이쁘게 ❤ *회원권 30만원 결제시 35만원 적립 저는 미용실이든 네일아트든 심지어 정육점이나 마트도 왠만하면 한 번 가는 곳을 쭉 다니는 편이에

tofu-unni.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