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네추라 너리쉬
가격 17,000원
리필 한 봉지(32p) 7,900원
펫프렌즈에서 구매하였습니다. 네이버, 쿠팡에서 가격 비교해보세요!
두부는 노즈워크 장난감을 어렸을 때부터 애용했습니다. 정말 다양한 제품을 이용해보았답니다. 천으로 된 것, 플라스틱으로 된 것, 실리콘으로 된 것 등등 난이도도 하에서 상까지 정말 다양한 제품을 이용해보았죠. 하지만 결국은? 다 파괴되어 😭 금방 못쓸것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런데 지난주말 놀러가서 우유네 언니가 들고 온 네추라 너리쉬 장난감을 보고 반해버린거죠! 너무 튼튼하고, 간식이 겉으로 튀어나온 부분 안으로 들어가서 빠지지 않는 부분이 있어 정말 오랫동안 지치지 않고 가지고 놀더라구요. 실리콘이라 입에 대기에도 안심스럽고 파괴될 일도 적어보여서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펫프렌즈에서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코너 상단에 위치하고 있어 바로 찾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펫프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네이버나 쿠팡에서도 쉽게 구하실 수 있으니 찾아보시길 바래요. 그리고 정말 다양한 종류와 크기가 있으니 잘 비교해보시고 사시길!
두부는 공룡 핑크색이 예뻐 구매해보았습니다. 간식을 꽂을 수 있는 공간은 6개가 있습니다. 하지만 간식 꽂는 것이 전부가 아니에요. 속으로 넣으면 실리콘 톱니바퀴(?)같은 것이 있어 쉽게 빠지지는 않고 향은 나니 강아지들이 미치나보아요. 두부도 내내 저걸 들고 다니면서 빼려고 노력하더라구요!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사는 이유? 산책 못가는 날 재미있게 놀라고,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간식 주고 싶어서, 스트레스 풀라고 등등..
다양한 이유를 모두 충족해줄 수 있는 제품이라서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단 모양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공룡말고도 고슴도치, 악어, 공처럼 외관이 다양하니 선택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리필 트릿을 장난감에 꽂아서 이용하는데요. 장난감만 단독으로 주문하는 경우, 트릿은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꼭 리필과 함께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쿠폰까지 사용하기 위해 4만원을 채우느라 리필도 3봉지를 한번에 구매해보았습니다. 하나는 우유맛, 2개는 소고기맛으로 주문해보았는데요. 닭고기맛 트릿도 있으니 아이들 기호와 알러지 등을 고려하여 결정하시면 됩니다.
제가 구매한 네추라너리쉬 노즈워크 장난감은 핫핑크색 공룡모양입니다. 등에 6개의 트릿을 꼽을 수 있는데요. 자세하게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트릿 모양대로 꽂아주시면 되는데 사실 겉부분에 튀어나온 부분은 두부는 1분이면 다 깨먹는 것 같아요. 하지만 속안에 깊숙하게 박힌 부분은 정말 쉽게 빠지지 않구요.
설령 물고다니며 간식 부분을 혀로 녹여먹는다고 해도 작아지면서 속으로 빠지기 때문에 난이도가 훨씬 상승하게 됩니다. 고로 정~말 오래 먹을 수 있는 간식이라는 거죠.
두부는 분리불안 없는 편이라고 믿지만(?) 제가 출퇴근 시간이 아닌 시간에 외출하면 종종 하울링이 있는 편이랍니다. 그래서 그럴대마다 양말에 간식 하나씩 넣어주고 나갔다오긴 했는데 난이도가 너무 쉽다보니 금방 끝나버리더라구요. 그래서 오래먹는 노즈워크 장난감을 갈망하고 있었는데 이 제품이 정말 안성맞춤인거죠!
꼭 네추라 너리쉬 리필 트릿 사용하지 않고 다른 간식 사용해도 된다고 하지만 등에 꽂을 모양을 맞추기 위해서는 전용 트릿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안쪽에 간식 넣어 이용하는 노즈워크 장난감으로 이용하게 되면 처음부터 난이도가 너무 높아서 흥미가 떨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배송 온 네추라 너리쉬 공룡 장난감 한번 깨끗하게 씻어주고, 안의 물기도 털고 닦아준 후에 간식을 꽂아봅니다. 소고기 트릿은 위와 같은 색상과 크기입니다. 참고하세요. 처음부터 6개 다 낄 필요가 없을 것 같아 저는 우선 3개만 꽂아 주었습니다. 생각보다 공룡은 무게감과 크기가 있는 편이에요.
너무 작은 친구들은 오히려 위험할 수 있으니 크기 반드시 잘 비교하고 구매하세요! 두부는 4kg가 채 되지 않는 말티즈이지만, 워낙 어렸을 때부터 딱딱한 간식과 무거운 장난감 들고 다녀 요 제품 이용하고 있습니다.
바로 냄새맡고 흥미를 보이는 두부. 크기가 체감되시나요? 제 팔뚝 옆에 두면 팔뚝만한 두께와 꽤나 나가는 무게입니다. 처음에 저도 두부가 잘 가지고 다니며 놀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잘 들고다니면서 빼먹으려 노력하더라구요.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천이나 플라스틱으로 된 노즈워크 장난감은 금방 찢고 망가트려서 혹시나 파편이나 잔여물을 먹진 않을까 걱정되었는데 네추라 너리쉬는 튼튼한 실리콘이라 그런 부분은 안심할 수 있어요.
밖으로 나와있는 돌기부분을 먹기 위해 애쓰는 모습입니다. 노즈워크 장난감을 주었을 때 제일 뿌듯한 부분, 다른것은 전혀 신경쓰지 않고 간식에만 집중하는 것. 두부는 아침, 저녁으로 산책을 데리고 나가고 있지만 요즘같이 비가 자주 내리는 때에는 산책을 못 나갈 때가 있답니다. 그럴 때에는 스트레스 풀이용으로 노즈워크 장난감 활용하는데 앞으로는 이 제품을 자주 쓸 것 같아요.
붙어있는 트릿이야 쉽게 깨물어 먹습니다. 하지만 안에 박혀있는 부분 보이시죠? 그 부분은 정말 애를 써도 빠지지 않더라구요. 제가 벌리고 빼내야 빼내지는 정도. 하지만 냄새는 계속나고 혀를 대면 맛이 나니 포기하지 않아요. 두부는 식탐도 많아서 어떻게든 저걸 빼내 먹으려고 하루종일 들고 다니더라구요.
너무 무리하면 좋지 않을 것 같아서 30분 - 1시간 가량 놀고 빼앗아 간식은 빼내고 세척해서 건조시켜줍니다. 그리고 다음날 다시 급여해주는 형식으로 진행해요. 열심히 열중하고나면 진이 빠지는지 물 많이 마시고 바로 눕더라구요. (뿌듯해)
크기는 대략 위와같은 부분으로 체감해보심 될 듯 합니다. 꽤나 크죠? 간식은 한번에 3~6개 꽂을 필요 없고 하나만 꽂아 놓아도 충분히 오래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 너무 잘 가지고 노니까 돈 쓴 보람도 있고요. 장마철이라 산책 자주 못나가니 고민되었는데 노즈워크 장난감으로 스트레스 풀어줄 수 있어서 뿌듯합니다.
고민 중이시라면 적당한 크기의 난이도가 덜한 제품부터 구매해보시길 추천드려요!
https://tofu-unni.tistory.com/616
https://tofu-unni.tistory.com/535
https://tofu-unni.tistory.com/457
https://tofu-unni.tistory.com/388
https://tofu-unni.tistory.com/163
'강아지두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당 오리역 반려동물 수제간식 까까달래 (1) | 2023.07.19 |
---|---|
양평 애견동반카페 루프탑 이용가능한 투썸플레이스 오빈점 (1) | 2023.07.07 |
강아지 치약 / 부들부들 에코랜드 덴탈 바르는 치약 (0) | 2023.06.25 |
강아지 간식 추천 - 알파펫 코끼리 은상어 (1) | 2023.06.05 |
유기견보호소 기부 봉사 후원할 곳 / 용인시 동물보호협회 (0) | 2023.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