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네고왕 발란스핏 압박스타킹 구매후기 BALANCE FIT

반응형

네고왕 발스핏 압박스타킹

BALANCE FIT

 

 

가격 종아리형 8,900원 (개당) 구매

>> 현재 29,800원

 

 

 

 

 

병원에서 근무하다보니 익숙한 압박용 스타킹. 의료용 압박스타킹도 구매해서 써보았는데 확실히 부종이 잘 생기는 저는 너무 좋았어요. 순환되면서 시원한 느낌도 들고, 다리가 한결 가벼워집니다.

 

 

그러던 중 네고왕에서 발란스핏과 함께 진행한 딜. 압박스타킹 종아리버전만 8,900원이었으니 시중에서 판매하는 제품들 중에서 저렴한데 심지어 의료기기로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니까요. 평소에 압박스타킹 애용하는 1인으로써 사지 않을 이유가 없었습니다. 

 

 

 

 

발란스핏 종아리형

 

 

 

요 제품은 발란스핏 누적 판매 1위 제품, 23년 올리브영 판매 1위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허벅지형, 발등까지 덮는 형도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부담없이 착용하기 좋더라구요. 바지 안에 입으면 티도 나지 않아요! 

 

 

컬러도 베이지, 블랙이 있어서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베이지톤 2개 그리고 블랙 1개를 구입했습니다. 제가 구매했던 발란스핏 압박스타킹은 현재 리뉴얼되어 시어버터 코팅제 첨가한 프로제품이 되었고 가격은 더 비싸졌네요. 😢 

 

 

 

 

 

발란스핏은 S,M,L 세 가지 사이즈가 있어서요. 관련해서 문의하셔도 친절하게 답변주시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워낙 다리가 잘 붓는 체질이라 M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다리 부위별로 단계적 압박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중력으로 인해 아래쪽으로 쏠린 혈액을 순환할 수 있게 도와주는 기능을 하는 의료기기 압박용 밴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래 앉아있거나 서 있으면 다리 부을 수 밖에 없거든요. 특히 하체비만, 부종때문에 고민 많은 여자분들 많으실거라 😢 압박스타킹 아직 사보지 않았더라도 관심 가지시는 분들 대부분일거에요. 

 

 

 

 

 

양말신듯이 신어주면 됩니다. 착용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해 시어버터 코팅제를 넣은 프로 제품은 더 비싸던데 굳이?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압박스타킹의 기능으로 인해 어렵게 신는 건 어느 정도 감안해야되고 발란스핏 이용하면서 착용이 너무 히들다라는 생각은 해본 적이 없거든요. 

 

 

 

 

발란스핏 특허 제조

 

 

 

혈액순환과 붓기 조절에 도움을 주기 위하여 발목쪽은 강한 압력, 무릎까지 올라갈수록 압력이 적어지는 제조 방법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발란스핏의 제조는 특허를 받았다고 하네요. 근데 압박스타킹 여러 제품 이용해본 결과 대부분 사용감은 비슷한 것 같아요. 

 

 

다만 얼마나 짱짱하고 오래 신을 수 있는지가 관건이라는.. 이탈리아에서 제조한 제품도 사용해보았고 올리브영에서 쉽게 살 수 있는 의료기기 인증 받지 않은 제품도 써 봤는데 확실히 의료기기라고 인증 받은 제품이 훨씬 짱짱합니다. 

 

 

 

 

발란스핏 라이크라

 

 

 

두께도 두껍지 않고, 얇은에 짱짱하게 잘 잡아주는 제품이라 발란스핏 압박스타킹 추천드릴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허벅지형보다는 종아리형을 추천드립니다. 허벅지형은 아무리 잡아준다고해도 점점 밀려 내려가는 경향이 있어요. 종아리 부종으로 고민 중이시라면 종아리형으로 구매하세요! 사무실에서 신고있어도 되니 편합니다. 

728x90
반응형